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결제]입금을 했는데, 주문확인이 되지 않아요.
작성자 아르떼모 (ip:)
  • 작성일 2015-08-1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70
평점 0점



근무시간 이외 혹은 휴일에 입금하신 경우는 다음 근무시간까지 주문 확인이 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.

 

또한 주문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제로 입금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늦어질수 있습니다.


이 경우 Q&A 게시판에 확인요청 글을 남겨 주시거나,
02-930-5560으로 연락주시면 바로 입금확인이 됩니다.

 

주문하신 후에 입금이 늦어져서, 다른 고객님의 입금이 먼저 확인되어 상품이
품절이 되는 경우 입금확인으로 처리되지 않고 따로 고객님께 취소 전화를 드립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